본문 바로가기
  • 밤의 블로그
알쓸신잡

유튜브 에러, 유튜브 오류, 서버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400].

by 밤이야 2020. 11. 12.

2020년 11월 12일 유튜브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유튜브를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혀상들이 발생하는데요!

PC로 들어갔을 때는, 

 

메인화면에 아무런 목록도 보이지 않는 현상

 

동영상을 클릭해도 영상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현상

 

위처럼 영상이 목록이 보이지 않고
목록이 보여 클릭하더라도 영상이 재생되지 않고 까만 화면으로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서버에 문제가 발생했다는 문구

 

메인 화면 하단에 서버의 문제가 발생했다는 문구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는 화면

 

이와 같이 에러가 발생하는 일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조속히 해결됭서 저의 심심한 시간을 채워줬으면 합니다!!!

한편, 유튜브 트위터에는 아래와 같은 내용의 글이 올라와 알려드려요.

유튜브 트위터

오류 문제를 확인하고 해결책을 모색하고 있다는 글입니다.
후속조치가 완료되면 공지할 것이라는 내용인 것 같네요!

갑자기 오전 9시 정도부터 느려지더니 지금은 접속을 해도 영상자체를 보지 못하는 상황이 되었다는 소식
알려드려요!

댓글